Januar

2022년 1월호


“손이꽁꽁꽁!! 발이꽁꽁꽁!!” 겨울바람이 다가오고 있는 쌀쌀한 날씨. 거기에 솔로이거나 혹은 가족이 떨어져 있다면 더 춥게 느껴질 것 만 같은 날씨인데요~ 이렇게 추운 날씨에 조금이나마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여행장소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어딘지 궁금하신가요?

이번 여행지는 숲 속에서 만나는 작은 유럽 제이드가든입니다.

찾아가는 방법을 대중교통과 자가차량으로 나누어 알려드릴게요!!


대중교통을 이용하실 경우에는 굴봉산역(경춘선)에서 셔틀버스를 타시면 됩니다.

운행시간
굴봉산역→ 제이드가든 10:45 / 11:45 / 13:45 / 14:45 / 15:45 / 16:45 (주말 및 공휴일 12:45셔틀운행)
제이드가든→ 굴봉산역 11:10 / 13:10 / 14:10 /15:10 / 16:10 / 17:10


자가차량인 경우에는 여러분의 안전한 동반자!! 네비게이션에 “제이드가든”을 검색하셔서 찾아가시면 됩니다. 제이드가든을 가는데 서울/경기지역을 기준으로 1시간 반정도가 소요된다고 하네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입장요금은 어른 8,000원, 어린이 5,000원으로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요금 대비 큰 만족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테마소원 (테마를 가진 작은 정원들)

제이드가든은 유럽의 각국을 대표하는 정원들을 모아놓은 숲 속 정원입니다.163.528㎡의 면적에 만병초류, 단풍나무류, 비비추류, 목련류 등 총 3,904종류의 식물들이 조성되어 있구요. 새소리와 물소리가 어우러지고 여러가지 테마를 가진 소원(작은정원)들로 이루어져 웨딩촬영지로도 유명하다고 합니다!!(이 날에도 웨딩 촬영이 있었지만 아쉽게도 촬영을 못했습니다.)

제이드가든에는 24개의 작은정원들이 있습니다! 웨딩가든부터 블루베리원까지 각각의 테마를 가진 작은 정원들을 찾아보는 재미가 있답니다. 여러분도 직접가서 느껴보고 싶으시죠??





오솔길을 따라 올라가다 보면 소원을 이루어주는 분수가 있습니다. 저는 여기서 로또 1등에 당첨되게 해달라고 간절히 빌었습니다! 다만 동전이 원안에 들어가지 못 했다는... 그래서 제가 아직까지 1등에 당첨이 안 됐나 봅니다. 여러분은 좀 더 건전한 소원을 기원하시겠죠? (아니면 저와 같은 소원을?^^) 이곳에서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소원을 빌며 동전을 던져보는 재미를 느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던져진 동전은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기부된다고 하니 더욱 뿌듯하고 상쾌한 기분을 느끼실 수 있으실 겁니다!


낭만 그 자체 산책길

제이드가든의 낭만을 느낄 수 있는 요소는 바로 산책길이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정상까지 이어져 있는 여러 갈래의 산책길! 꽃과 나무들로 어우러진 산책길을 걷다 보면 싸웠던 연인 혹은 가족들과도 금방 화해할 수 있을 만큼 낭만적이라 생각이 들었습니다! 각 구간마다 3갈래로 나누어진 코스를 돌아가며 살펴보는 것도 또 하나의 낭만이라고 생각합니다!


정상에서 바라본 제이드가든입니다! 실제로 보았을 때는 멋있었는데 사진으로는 그 경치와 낭만을 모두 담지 못하였네요. 대주•KC 가족 여러분이 직접 가셔서 낭만을 느껴보시길 추천 합니다!

아이들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




어떤 참여 프로그램인지 잘 모르시겠다구요??

그래서 확대 해 보았습니다!
제이드가든 입구를 기준으로 우측으로 손수건, 호루라기 꾸미기, 아로마 향초 만들기 등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는 자금이 부족하여 참여하지 못했는데요 많은 아이들이 관심을 보이고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게 된다면 한번쯤 꼭 해봐야 하는 WISH LIST로 좋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이렇게 제이드가든을 여러분과 함께 돌아보았는데요!! 더 이상 꽁꽁거리는 추위에 떨지 마시고 이번주는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아름다움과 낭만이 가득한 제이드가든에서 추억을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요? 

그럼 저는 다음 장소로 가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다음 여행지에서 또 봐요~! 꼭이요!!
저는 곧 돌아옵니다!! "I will be back!"


 



'생활속 대주·KC > 와글와글 글로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토리가 깃든 여행  (0) 2018.09.10
스토리가 깃든 여행  (0) 2018.09.10
스토리가 깃든 여행  (0) 2018.09.06
스토리가 깃든 여행  (0) 2018.09.06
스토리가 깃든 여행  (0) 2018.09.04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