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nuar

2022년 1월호


바다의 우유

굴은 바다의 우유라고 불리 울 정도로 영양이 가득한 식품입니다. 바다의 맛과 향을 동시에 느끼는 식감을 자랑하고 건강도 챙길 수 있는 일석이조 식품인데요. 굴에 함유되어 있는 아연성분은 남성 호로몬으로 알려진 성분으로 정력을 향상시켜주는 뛰어난 효능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또 하나! 다이어트를 계획 하고 계신 분들에게 특급소식을 전달해드리겠습니다. 굴은 지방함량이 낮고 칼로리도 낮아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에게 최고의 음식인데요. 이 뿐만이 아니라 다이어트로 인해 부족 할 수 있는 칼슘을 보충해 준답니다. 굴 다이어트! 참~ 좋은 것 같지 않나요? 참~ 좋은데 뭐라 표현할 방법이 없네요. 여기서 하나 더! 굴은 현기증이나 빈혈증상을 예방하고 치료하는데 탁월한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이거 참! 남, 여 모두에게 좋은 음식이네요.


굴사랑

대주ㆍKC 가족 분들이 좋아하실만한 굴전문점 한 곳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울산광역시 동구 일산동에 위치한 ‘굴사랑’이라는 굴전문점인데요. 저는 굴 생각이 날 때면 이곳을 자주 찾는 답니다. 여러분들에게 다양한 굴요리를 소개해드리기 위해 굴모듬을 주문해봤습니다. 메인은 굴무침과 굴전! 사진만 봐도 그 때의 맛이 입에 담겨 침이 꼴깍 넘어 가네요~ 새콤한 굴무침 맛에 저는 한 번에 반해버렸답니다. 깔끔한 음식과 푸짐한 굴의 자태에 연신 탄성을 자아냈어요. 통영에서 갓 올라온 오동통한 굴! 향긋하고 전혀 비리지 않았습니다.


다음 사진에 보이는 메뉴는 굴영양밥과 굴매생이국밥입니다. 역시 겨울에 따뜻한 굴매생이국밥이 최고가 아닌가 말해봅니다. 저기 통통한 굴 보이시나요? 바다의 향이 입안 전체에 가득 퍼진답니다. 여러분들도 생굴의 싱싱함! 자연의 맛이 느껴지는 굴드시고 2015년 기운찬 한해 되 시길 바랍니다~ 다음호에 더 맛있는 내용으로 또 만나요~




'생활속 대주·KC > 팔도 맛 기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팔도 맛 기행  (0) 2018.09.10
팔도 맛 기행  (0) 2018.09.10
팔도 맛 기행  (0) 2018.09.06
팔도 맛 기행  (0) 2018.09.06
팔도 맛 기행  (0) 2018.09.06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