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nuar

2022년 1월호

아름다운 그들/With U 2018. 9. 4. 11:15

‘FC 대주’ 자체 축구대결 실시

대주·KC 본사 직원들로 구성된 축구를 사랑하는 모임인 ‘FC대주’는 지난 4월 2일 인천 서구 신석체육관에서 봄맞이 자체 경기를 진행 했습니다. ‘FC대주’는 ‘조끼착용팀 VS 조끼미착용팀’으로 시합을 한 결과 치열한 공방 끝에 4:2로 조끼착용팀의 승리로 막을 내렸으며, 간단한 뒤풀이로 화합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FC 대주’는 축구라는 공통된 취미 공유를 통하여 단순한 친목도모 뿐만 아니라 정기적 활동으로 대주·KC 조직문화 창달에도 큰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新제안제도 실시

업무혁신을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 수렴 및 새로운 조직문화 창달을 목적으로 제안제도를 실시한 결과 분야별로 ‘업무개선 57건’, ‘조직문화개선 47건’, ‘환경시설개선 41건’. ‘원가절감 19건’, ‘교육 및 인재육성 12건’ 순으로 총 176건이 접수 되었습니다. 접수된 제안은 분야별 담당 심사위원을 구성하여 효과성, 실현성, 창의성, 노력도 부분에 대한 개인별 제안 평가 및 시행 가능한 제안件에 대해 심사 및 시행 예정에 있으며, 현재 1차 심사 진행 중에 있습니다. 계속해서 활발한 제안접수와 시행으로 대주·KC의 업무혁신 및 새로운 조직문화 창달을 기대해 봅니다.




기획조정실, 문화데이로 ‘신바람 나는 일터’ 앞장서

지난 4월 5일, 기획조정실 임직원은 당진으로 봄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가족보다 많은 시간을 함께하는 동료 임에도 불구하고 평소 바쁜 업무로 인해 서로에 대해 진정으로 다가가지 못했지만, 기획조정실에서는 매월 1회 이상 ‘문화데이’를 시행하면서 폐쇄적 분위기에서 벗어나 신바람 나는 일터로 변화되어 가는 것 같다고 입을 모으고 있습니다. 이번 당진 나들이 외에도 점심시간 공원산책, 퇴근 후 영화감상, 볼링대결 등 다채로운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매월 임직원들의 생일파티를 실시하며, 동료들 간의 축하와 격려의 시간을 통해 활기찬 조직문화 실현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기획조정실을 시작으로 신바람 나는 일터를 위한 전 사업부 및 계열사의 행진도 기대해 봅니다.







구매본부 활기찬 조직문화 실현

지난 4월 4일 구매본부 임직원 모두 한자리에 모여 4월 5일자 생일인 박성민 사원을 진심으로 축하해주며, 소통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구매본부는 활기찬 직장분위기 조성 및 조직 내 소통문화 활성화를 위해 자체적으로 임직원들의 생일파티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박성민사원의 공채 동기 김종원 사원은 “박성민씨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며 “이러한 활기찬 조직문화 덕에 더욱 업무에 정진하고, 즐거운 직장생활을 만들어 갈 수 있다”고 전했습니다. 이 같은 열린 소통은 행복한 일터가 좋은 인재를 부르고 좋은 인재가 좋은 고객을 만들고 좋은 고객은 다시 우리를 행복하게 만드는 행보로 이어집니다. 임직원 여러분들도 스스로 행복한 대주·KC, 활기찬 대주·KC조직문화를 만들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물류사업부 중부지점, 새봄맞이 사무실 봄단장

 



 

물류사업부 중부지점은 즐거운 근무환경을 조성하고자 새봄을 맞이하여 다양한 화분을 들여놓는 등 사무실 봄단장을 시작했습니다. 끊임없이 업무환경 개선에 노력하고 있으며, 사무실 봄단장으로 직원들은 매일 즐거운 기분으로 일할 수 있다고 전하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그들 > With U' 카테고리의 다른 글

With U  (0) 2018.09.10
With U  (0) 2018.09.06
With U  (0) 2018.09.06
With U  (0) 2018.09.06
With U  (0) 2018.09.04

설정

commment : 0

멋진 대주·KC 人은 남을 비방하거나 피해주는 언행을 하지 않습니다. 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