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nuar

2022년 1월호

아름다운 그들/With U 2018. 9. 10. 11:19

캄코모터스, 공식 웹사이트를 통한 고객과의 소통 확대

 


     https://m.facebook.com/HyundaiCamko                                                              http://www.camko-motor.com/

 

대주중공업 캄보디아사업부 현지 법인 캄코모터스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한 소통채널 활성화를 위하여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적극 활용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캄코모터스는 그 동안 홈페이지를 통해 기업소식과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 왔는데요. 앞으로는 홈페이지 활성화와 더불어 페이스북을 적극 운영함으로써 고객들과의 적극적인 소통과 다양한 목소리를 듣는 창구로 활용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캄코모터스 홍보마케팅 담당 고석규 부장은 “페이스북 활성화를 통한 캄코모터스 소식과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함으로써 홍보마케팅을 강화 할 것”이라며, “더 나아가 다양한 고객과의 실시간 소통으로 친근한 기업으로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습니다. 대주·KC 여러분들도 함께 캄코모터스 페이스북에 접속 후 ‘좋아요’ 버튼을 눌러 홍보도 하고, 소식도 공유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대주·KC 멘토링 제도 시행을 통한 맞춤형 인재경영 강화

대주·KC는 신입사원들의 조기적응 및 대주·KC에 최적화된 인재 양성의 일환으로 본격적인 멘토링 제도를 시행하기로 하였습니다. 멘토링 운영 관리 담당자인 기획조정실 인사관리팀 황병수 대리는 “멘토링 제도를 운영하여 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신입사원들에게 원만한 조기정착과 조직의 안정적인 성장이라는 두 마리의 토끼를 모두 잡을 계획”이라며 “멘토링제도를 통해 선배사원들(멘토)의 업무적 노하우 전달과 조직 내 인간관계형성 뿐만 아니라 신입사원(멘티)의 개인적 고민이나 장래, 비전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필요한 지식과 정신자세를 지도해 줌으로써 대주·KC 인으로 올바른 직장인 모습과 경력관리 및 업무 능력의 함양 등 정예직원으로 성장하기 위한 방향을 제시하고자한다. 더 나아가 파워비젼 2020의 실현에 기여하는 인재를 육성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는데요. 앞으로 시행되는 멘토링 제도는 1:1 멘토-멘티 매칭 후 3개월 간 활동을 하게 됩니다. 활동기간 동안 멘토는 신입사원의 조직 및 업무적응과 관련하여 필요에 의한 상담과 지도를 해주며, 애로 및 건의사항에 대한 해결, 사내 동호회활동, 퇴근 후 식사 등 사 내·외적 인간관계 형성을 위한 친숙활동을 진행하게 됩니다. 또한 당사자들 간에 매월 2회 이상의 자율적인 만남을(멘토링데이) 갖게 되는데요. 이때 회사에서 지원되는 활동금을 통해 멘토-멘티 간 문화 활동, 티타임 등 다양한 활동에 활용될 예정입니다. 또한 우수 멘토-멘티를 선정하여 대주·KC 웹진에 소개되는 등 앞으로 다양한 방향의 지원을 통해 대주·KC의 인재육성에 기여할 예정입니다. 앞으로의 활발한 멘토링 활동과 관심이 기대됩니다.

대주ST, 2015년도 1차 정기모임

 



대주중공업 물류사업부 순천지점 배구동호회 ‘대주ST’는 지난 1월 13일 전남 순천 풍덕초등학교 강당에서 2015년도 1차 정기모임을 가졌습니다. 22명의 회원이 모두 참석한 가운데 5명씩 한 팀을 이루어 총 4팀의 토너먼트 경기를 진행하였는데요. 결승전에서는 14대 15점을 기록하며 숨 막히는 긴장감이 도는 박빙의 승부가 펼쳐졌다고 합니다. 이날 경기에서 이앙휘 과장님과 김동균 주임님이 엄청난 유연성을 자랑하며 에이스의 활약이 돋보였다고 모두가 입을 모아 칭찬하였습니다. 앞으로도 대주ST의 활발한 활동 기대됩니다.

대주·KC 인재개발원, 채용자 용접과정 입교식 진행 

 

대주·KC 인재개발원은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의 지원을 받아 직무능력향상 훈련을 희망하는 실업자 및 계열사 임직원(인근중소기업포함)을 대상으로  교육비를 전액 지원하는 국가인적자원개발컨소시엄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 지난해 연말 2015년도 국가인적자원개발컨소시엄 사업을 한국산업인력관리공단으로부터 심의 확정 받았습니다. 주요 훈련과정으로 실업자훈련과정 2회, 자재설계 및 용접실무 과정 51회 등 총 53개과정 연인원 3,560명을 목표로 실시할 예정입니다. 지난 2월 11일 실업자대상 훈련과정인 현장실무용접 기능과정(75일 600시간)을 실시하였고, 현재 진행 중입니다.2015년에도 우리 회사 특성에 맞는 자재설계분야 (2D, 3D CAD / BIM 설계, 3D 인벤터 등)와 기계분야 용접실무(CO2, TIG, 특수용접)자격증과정, 품질향상과정을 실시할 예정이며, 계열사 및 협력기업 임/직원 등 중소기업 재직근로자는 누구나 교육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교육 과정만 운영하는 것이 아니라 체계적인 인적자원개발을 위해 취업지원, 인력관리 컨설팅 등 다양한 인력관리 서비스를 무상 지원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로 “대․중소기업 상생을 위한 인력양성 생태계”구축에 함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름다운 그들 > With U' 카테고리의 다른 글

With U  (0) 2018.09.11
With U  (0) 2018.09.10
With U  (0) 2018.09.06
With U  (0) 2018.09.06
With U  (0) 2018.09.06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