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nuar

2022년 1월호


 

 

“봄봄봄봄 봄이왔어요 우리들 마음 속에도~♪♬”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기다리고 기다리던 봄이 왔습니다! 벌써부터 개나리 가득 핀 골목길이 눈에 아른거리고 졸졸졸 시냇물 소리가 귀를 간지럽히는 것 같은데요. 여러분은 가족 그리고 연인과 함께 봄을 어떻게 맞이하고 싶으신가요? 저는 개인적으로 벚꽃 잎이 떨어지는 나무 밑에서 여자친구와 함께 버스커버스커 노래를 메들리로 들으며 뜨거운 시간을 츄읍~! 쓸데없는 소리를 했군요! 여러분의 즐거움을 위해 저는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하하! 이번호에서는 봄을 맞이하여 여러분께 꼭 추천해드리고 싶은 봄나들이 장소 BEST3를 엄선하여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자 따라오시죠!!

 

 

 

● 봄나들이 장소 BEST3_부산 해운대 동백섬

 

 


 

많은 휴양객들이 더위를 피해 찾는 해운대!! 해운대 옆에는 동백섬이 있습니다. 동백섬은 산책로를 따라 길을 걸으며 홑동백, 겹동백, 백동백 등 다양한 종류의 동백꽃을 볼 수 있는데요. 기온이 8도 이상 올라가는 시점!! 대략적으로 3월 중순부터 만개한 동백꽃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가족들과 함께 동백섬을 걸으며 예쁜 동백꽃도 감상하고 돼지국밥도 한 뚝배기 하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 봄나들이 장소 BEST3_전라남도 구례군

 

 


 

위에 보이는 꽃은 무슨 꽃일까요?? 개나리로 착각될 만큼 만개되어 보는 이의 마음에 화사함을 전달하는 이 꽃은 바로 산수유 꽃입니다.
(‘산수유 남자한테 참 좋은데~’만 알고 있었는데 꽃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 전라남도 구례군의 봄은 산수유 꽃으로 노오란 물결을 이루고 있습니다. 이렇듯 고장을 자랑하는 식물로서 산수유 꽃 축제까지 있다고 하네요~ 이번 봄에는 가족들과 산수유 꽃도 보고 축제도 참가해 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 봄나들이 장소 BEST3_대전광역시 대천호반길

 

 


 

세 번째 추천 나들이코스는 트레킹마니아들에게 사랑받는 대천호반길입니다. 대천호반길은 59KM의 호수를 따라 걷는 길인데요. 원래는 인공호수였으나, 1980년대부터 현재까지 사람의 손을 최소한으로 규제되어 자연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가족들과 함께 따뜻한 햇볕을 만끽하며 호수를 따라 트레킹 한번 해보시는 것 어떤가요?

 

 

어떻게 추천해드린 봄나들이 장소 BEST3 마음에 드시나요? 겨울에 춥다고 집에서 꽁꽁 싸매고 있던 이불을 박차고 가족과 연인과 함께 봄맞이 여행 어떠신가요? 저는 다음 여행지로 먼저 가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다음에 또 봐요 꼭이요!!







'생활속 대주·KC > 와글와글 글로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토리가 깃든 여행  (0) 2018.09.11
스토리가 깃든 여행  (0) 2018.09.11
스토리가 깃든 여행  (0) 2018.09.10
스토리가 깃든 여행  (0) 2018.09.06
스토리가 깃든 여행  (0) 2018.09.06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