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nuar

2022년 1월호

기차타고 떠나는 힐링여행, 춘천으로!!

뚜벅이 여행자를 위한 최적의 여행지 ‘춘천’ ITX-청춘열차와 매일 다른 코스로 떠나는 시티투어버스를 이용한 당일치기 여행이 가능한 곳. 흐르는 강물따라 펼쳐지는 사계절 낭만여행… 일상에 지친 나를 위해 자동차를 버리고 힐링여행을 떠나 봅시다!!.









남이섬

설명이 없어도 누구나 아는 명소!!남이섬은 사계절 자연의 아름다움과 운치를 간직한 곳으로서 젊은 이들에게는 낭만을, 연인들에게는 추억을, 가족과 직장인들은 따사로운 정을 듬뿍 담아가는 휴식공간으로 사랑 받고 있습니다. 특히나 가을의 단풍구경의 명소로 따봉!!




‘봄봄’, ‘동백꽃’ 등으로 우리에게 잘 알려진 한국문학의 산실 김유정의 생가도 춘천의 가볼만한 곳으로 손꼽히는데요, 김유정 역’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실레마을은 김유정이 태어나고 자란 곳이며, ‘죽기전에 꼭 가봐야 할 국내여행’이란 책에도 소개 된 곳입니다.

TIP : 노을 질 때 쯤 문학촌을 방문한다면 일상에 지쳐 잊어버렸던 감성을 일깨워줍니다.



레일바이크

춘천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레일바이크!! 빼어난 경관의 북한 강변을 따라 달리는 색다른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김유정역, 강촌역, 경강역 3개 구간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총 거리는 김유정역과 강촌역의 경우 편도 8km, 경강역의 경우 왕복 6km입니다.





제이드가든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코스는 시티투어코스에는 없는 숨은 명소!! 내 생애 처음 만나는 숲 속의 작은 유럽!! 유럽의 각국을 대표하는 정원을 모티브로 만들어 졌으며‘사랑비’의 촬영지로 유명합니다. 숲 속을 건닐지만 동화 속에 있는 듯한 감성의 정원 제이드가든에서 느리게 걷기의 새로운 의미를 경험해 보는 즐거움을 느껴보는 것은 어떨까요?








'생활속 대주·KC > 와글와글 글로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토리가 깃든 여행  (0) 2018.09.10
스토리가 깃든 여행  (0) 2018.09.10
스토리가 깃든 여행  (0) 2018.09.06
스토리가 깃든 여행  (0) 2018.09.06
스토리가 깃든 여행  (0) 2018.09.06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