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nuar

2022년 1월호

아름다운 그들/With U 2018. 9. 6. 15:38

2015년 신년맞이 행사 진행


2015년 1월 1일, 대주ㆍKC 박주봉 회장과 임직원은 을미년 새해를 맞아 인천본사에서 해맞이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박주봉 회장과 임직원은 새해 첫 일출을 보며 해오름 함성과 동시에 가정의 건강과 안녕, 대주ㆍKC의 힘찬 발전을 기원하는 등의 새해소망을 풍선에 담아 하늘로 날려 보냈습니다. 지난 1월 5일에는 인천본사 7층 대강당에서 시무식 및 사업계획 발표회를 가졌습니다. 시무식은 2014년 대주ㆍKC 발자취 영상 시청을 시작으로 우수사업부ㆍ우수직원 표창, 사령장 수여(공채 신입사원, 승진자), 회장님 신년인사 순으로 진행됐으며, 2015년 사업부별 사업계획 발표와 회장님 강평을 끝으로 신년맞이 행사를 무사히 끝마쳤습니다.

STS사업부․대주이엔티 공주공장 임직원, 사랑나눔 김장행사 참여

12월 6일 대주중공업 STS사업부 공주공장 임직원들과 대주이엔티 이중보온관사업부 공주공장 직원들은 충남 공주시 정안면에 위치한 행복요양원으로 사랑나눔 김장행사를 다녀왔습니다. 임직원들은 250여 포기의 김장 뿐 만 아니라 요양자 및 종사자 분들이 추운겨울을 무사히 날 수 있도록 보일러와 전기시설까지 세심하게 점검하였습니다. 대주ㆍKC 임직원은 이번 사랑나눔 김장행사가 몸은 힘들었지만 마음은 따뜻해지고 풍요로워지는 계기가 되었다고 입을 한데 모았습니다. 이중보온관사업부 서지연 대리는 “이번 사랑나눔 김장행사에 참여하면서 많은 보람을 느꼈다”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분들에게 더욱 많은 관심을 가지고 사랑을 나누겠다”고 전했습니다.

물류사업부 영남지사, ‘사랑의 연탄 나눔’진행


12월 13일 대주중공업 물류사업부 영남지사 임직원들은 포항 연일읍 등 지역 독거노인 및 취약계층에게 연탄 2천장 전달 및 환경정리 봉사활동을 진행했습니다. 추운 겨울철을 맞아 에너지복지에 취약한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의 정을 나누기 위해 진행된 ‘사랑의 연탄 나눔’은 관내 독거노인 및 장애인 가구 등 5가구를 방문하여 ‘사랑의 연탄’ 2,000장(100만원 상당)을 전달하며 훈훈한 정을 함께 나눴습니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임직원들은 “매서운 추위로 힘이 들기도 했지만 연탄을 전달받은 소외 이웃주민들이 기뻐하는 모습을 보니 마음만은 따뜻하고 뿌듯한 하루였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그늘진 곳을 살피며 이웃사랑을 실천 하겠다”고 입을 모았습니다.

철구사업부, 워크숍 개최


대주중공업 철구사업부는 지난 11월 14일 당진공장에서 73명의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워크숍을 개최했습니다. 이날 워크숍에서는 2014년도 상반기 실적달성에 대한 격려와 사업목표 달성의지를 결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행사에 참석한 임직원은 4개조로 나뉘어 효율적인 정산방법과 현장 Missing 부재 방지 방안에 대하여 분임토의를 진행하였고, 조별 해결방안을 발표 후 친목의 시간을 끝으로 워크숍을 무사히 마쳤습니다.

대주이엔티 엘리베이터사업부, 동호회활동 활성화


대주이엔티 엘리베이터사업부에서는 유연한 조직문화 확립을 위해 활발한 동호회활동이 한창입니다. 대주이엔티 엘리베이터사업부는 대주ㆍKC 계열사 중에서도 임직원간의 소통의 활성화로 높은 팀웍과 개방적인 사내분위기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더 나아가 직원들의 취미생활을 공유하며, 신바람나는 일터 조성을 위해 산악동호회 “자연인”과 야구동호회 “대주엘리어스”가 발족되었습니다. 산악동호회 “자연인”은 회장 김동현 기원(현장총책임)과 총무 길용석 과장, 이남근 사원을 중심으로 평소 산악을 좋아하는 26명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자연인 회원들은 매월 1회씩 정기산행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지난 10월 22일 관악산과 11월 22일 수리산을 다녀왔습니다. 야구동호회 “대주엘리어스”는 대주ㆍKC에 등록된 19개 동호회 가운데 최초로 신설된 야구동호회로 회장 고용운 부장과 총무 이화자 대리를 중심으로 17명이 구성되어 매월 전체훈련을 실시하고 추위가 지나가면 본격적으로 친선경기를 진행할 예정에 있습니다. 앞으로의 대주이엔티 엘리베이터사업부의 활발한 동호회 활동이 기대됩니다.


'아름다운 그들 > With U' 카테고리의 다른 글

With U  (0) 2018.09.10
With U  (0) 2018.09.10
With U  (0) 2018.09.06
With U  (0) 2018.09.06
With U  (0) 2018.09.04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