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nuar

2022년 1월호

 

급하게 타 지역에 위치한 계열사 출장이 잡혔는데 무엇을 먹어야 할지 고민이신 분! 여행가서 실패 없는 찐 로컬 맛집을 방문하고 싶으신 분! 주목하세요! 각종 SNS에는 광고로 도배되어 어딜 가야 할지 망설여 지신다고요? 대주·KC 웹진이 알려드리겠습니다! 우리 대주·KC는 전국각지에 계열사가 고루 분포되어 있는데요. 그 특성을 살려 우리 임직원들이 꼽은 각 지역 현지 알짜 맛집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인천] 떡볶이를 싫어하던 직원도 단골 된 이곳, 앗싸떡볶이

 

대표메뉴 : 즉석떡볶이

알아두면 좋을 꿀TIP :

1. 인기가 많아 점심 예약은 필수!

2. 약, 중, 강 3가지 매운 맛이 있는데 매운맛을 아예 못 먹는 자가 아니라면 최소 중맛 추천. 그래야 밥 볶을 때 맛있음.

3. 스팸 사리 추가 필수! 3인 이상일 경우, 스팸사리 2개를 추가하는 것을 추천. 국물 맛이 다름.

4. 마무리는 무조건 치츠 추가 볶음밥! 계란이 남았다면 으깨서 함께 볶아 먹길.

5. 퇴근 후라면, 시원한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곳.

6. 아이들과 와이프 등 가족들도 좋아해 퇴근 후 포장도 많이 함.

■ 연락처 : 032-773-5977

■ 위 치 : 인천광역시 중구 신포로46번길 8-6 1층

 

 

 



● [서울] 서울에서도 찐 나주곰탕을 맛 볼 수 있는 남평식당

대표메뉴 : 곰탕

알아두면 좋을 꿀TIP :

1. 특곰탕을 주문해라! (기본과 크기 차이x, 고기 양 차이o)

2. 깍두기와 배추김치가 JMT.

3. 배추김치를 국물에 헹궈서 밥에 올려먹어 보길.

4. 해장하러 갔다가 술 생각 나는 곳.

5. 재료 소진되면 일찍 문 닫음. (보통 3시)

6. 몇몇 연예인들의 단골집.

■ 연락처 : 02-2677-5066

■ 위 치 : 서울 영등포구 버드나루로 7길 7 3층

 



● [화성] 화성의 8味 낙지 맛집, 삼성 낙지 칼국수

 

 

추천메뉴 : 낙지무침과 칼국수

알아두면 좋을 꿀TIP :

1. 대주이엔티 엘리베이터사업부 임직원들의 단골집.

2. 다른 말이 필요 없다. 매콤한 낙지무침을 먹은 후 칼국수로 마무리 하면 게임 끝.

3. 낙지와 함께 다양한 요리를 맛보고 싶다면, 물래방아(경기도 화성시 서신면 제부로 461)를 추천.

■ 연락처 : 031-356-9077

■ 위 치 : 경기 화성시 서신면 바다뜰길 100

 



● [당진] 충청도에 왔으면 어죽 한 그릇 때려야죠, 로컬맛집 면천가든

 

 

추천메뉴 : 어죽

알아두면 좋을 꿀TIP :

1. 다른 메뉴도 많지만 꼭 어죽을 맛 보시길.

2. 면을 얼추 먹었다 싶으면, 뜨끈한 흰밥과 함께.

3. 들깨가루 필수.

4. 든든히 배를 채우고 나오면 보이는 면천저수지 풍경은 덤.

■ 연락처 : 041-356-3572

■ 위 치 : 충남 당진시 면천면 동미로 56 창고

 



● [아산] 차원이 다른 깊고, 진한 옻닭을 맛볼 수 있는 곳, 나들목 가든

 

 

추천메뉴 : 오리 백숙

알아두면 좋을 꿀TIP :

1. 옻 알레르기나 경험 없는 분들도 드실 수 있도록 약 제공.

2. 직접 키우는 옻으로 우려낸, 일반 백숙과는 차원이 다른 진하고 시원한 육수.

3. 물김치, 갓김치, 파김치 등 사장님 손맛 물씬 느낄 수 있는 김치 맛집.

4. 더욱 진해진 국물에 찹쌀죽으로 마무리 필수.

5. 일년 중 5월 초에만 맛 볼 수 있는 옷순과 사장님께서 직접 담그신 옻술 또한 별미.

6. 버섯, 야채, 옻순 등 무한으로 맘껏 먹을 수 있음.

7. 든든하게 먹고 월랑 저수지 산책까지.

8. 백숙 이외에 생오리로스, 오리 주물럭도 추천.

■ 연락처 : 041-541-3338

■ 위 치 : 충남 아산시 음봉면 월암로 96

 



● [공주] 춘산 메밀꽃 막국수 먹으러 공주로 오세요~

 

 

추천메뉴 : 메밀막국수와 메밀전병

알아두면 좋을 꿀TIP :

1. 사이드 메뉴로 메밀전병 강력추천!

2. 2인으로 갔다면, 물or비빔 막국수 기본 1개와 메밀전병 1개만 주문해도 배불리 먹을 수 있음.

3. 곱빼기는 양이 너무 많아 비추천.

4. 워낙 유명해 주말 방문 시, 웨이팅이 있을 수 있지만, 회전율이 좋아 빠르게 입장 가능. 왔다면 기다리시길 추천.

5. 겨울에도 많이 찾는 곳.

6. 인근에 동학사가 있어 둘러보고 가길.

■ 연락처 : 041-858-5506

■ 위 치 : 충남 공주시 반포면 금벽로 1336

 



● [전주] 가성비, 가심비 다 잡은 오리주물럭 맛집, 향수원

 

 

추천메뉴 : 오리주물럭

알아두면 좋을 꿀TIP :

1. 찐 현지인 맛집.

2. 조리시간이 있다 보니 대주코레스 직원들이 저녁 or 회식 때 자주 찾는 곳.

3. 그래도 ‘난 꼭 점심에 먹고 싶다’하면, 도착해서 바로 먹을 수 있도록 조리해 달라고 사전 전화 넣기.

4. 오리 반 마리 주문도 가능! 반 마리로 대식가는 2명, 소식가는 3명까지 가능.

5. 들깨가루에 찍어 먹으면 세상 별미.

6. 볶음밥 배는 따로 챙겨가는 국룰 엄수.

■ 연락처 : 063-261-4229

■ 위 치 : 전북 완주군 봉동읍 제상로 31

 



● [목포] 짱뚱어라고 들어보셨나요? 박주봉 회장님이 목포 방문할 때마다 가는 곳, 경인식당

 

 

추천메뉴 : 짱뚱어탕

알아두면 좋을 꿀TIP :

1. 전라도 향토 음식을 맛보고 싶다면 이곳으로!

2. 추어탕을 좋아하시는 분께 강력추천

3. 12가지 찬이 깔려 전라도 맛을 고루 느껴볼 수 있음.

4. 이미 칼칼하지만 청양고추 넣어 더욱 화끈하게 맛보는 것도 별미.

5. 짱뚱어탕과 추어튀김 조합 추천.

6. 회장님이 어떤 맛을 좋아하시는 지 알고 싶다면 아.묻.따 이곳으로!

■ 연락처 : 061-462-9400

■ 위 치 : 전남 영암군 삼호읍 중앙촌길16

 

'우리들의 이야기 > 이달의 대주·KC 人'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달의 대주·KC 人  (1) 2021.12.30
이달의 대주·KC 人  (0) 2021.08.30
이달의 대주·KC 人  (0) 2021.06.28
이달의 대주ㆍKC 人  (0) 2021.04.28
이달의 대주ㆍKC 人  (0) 2021.02.24

설정

commment : 0

멋진 대주·KC 人은 남을 비방하거나 피해주는 언행을 하지 않습니다. 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