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nuar

2022년 1월호

● 대주중공업, 보람의 일터 대상 수상

 

 

  3월 5일 대주중공업은 인천 로얄호텔에서 주최한 ‘제 38회 정기총회 및 제26회 보람의 일터 대상 시상식’에서 노사공영의 기업문화 창달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인천 경총은 1994년부터 ‘보람의 일터 대상’시상 제도를 마련하여 보람의 일터 조성과 생산성 향상에 공이 큰 우수기업과 노사화합 및 기업경쟁력 제고에 힘써온 우수 관리자를 선정해 매년 정기총회 때 시상하고 있으며, 올해로 26회째를 맞이하였다.

  대주중공업은 인화 단결의 사훈 아래 노사간 화합과 소통을 바탕으로 동반성장에 앞장서고, 안전 최우선주의와 책임경영으로 조직원들의 복지향상과 지역경제발전으로 사회적 책임을 실천해나가며, 인천의 토속 대표기업으로 자리매김 한 점을 공로로 인정받았다.

  이날 시상식에서 신정한 부사장은 “보람의 일터 대상 수상은 무엇보다 노사가 함께 노력해 온 결과를 인정 받았다는데 의미를 부여하며, 앞으로도 우리기업의 발전은 물론 사회적 가치 창출에 앞장서는 모범적인 일터를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캄코모터, 웨딩페어 개최

 

 

  3월22일부터 24일까지 캄코모터는 센속 이온 몰(캄보디아 최대 규모 백화점) 행사에서 결혼 시즌에 맞춰 웨딩페어를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신혼부부나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기간 중 계약 고객에 대해서는 컨셉에 맞게 항공권 또는 프론펜 내 특급호텔 2박 숙박권을 제공함으로써 당사 SUV차량에 대한 인지도 및 호감도 상승을 유도하였다. 이 밖에 2019년 형 SUV모델 산타페 , 코나 , 투산 테스트 드라이브 행사도 함께 진행되었다.



● 케이디종합건설, 모범납세자 표창 수상

 

 

  3월 3일 케이디종합건설은 인천 세무서에서 개최한 제53회 납세자의 날 시상식에서 법인세 성실납부의 공로를 인정받아 모범납세자 표창을 수상하였다.

  케이디종합건설은 최상의 품질로 고객만족을 실현하여 건설 분야에서 높은 기술력과 경쟁력을 갖춘 기업으로 건전한 납세분위기 조성에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날 케이디종합건설은 “이번 수상을 계기로 보다 성숙한 기업으로서 모범을 갖추고 앞으로도 변함없는 모범 납세로 사회적 책임을 다해 나갈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 엘리베이터사업부, 현대엘리베이터로부터 구매 우수 협력사 선정

 

 

  4월 3일 대주이엔티 엘리베이터사업부는 현대엘리베이터 이천 본사에서 열린 ‘2019년 현대엘리베이터 협력사 간담회’에서 우수 협력사로 선정되어 상패를 수여 받았다.

  엘리베이터사업부는 현대엘리베이터에 부품을 공급하는 협력사를 대상으로 실시한 80여 개의 정기평가에서 구매 우수 협력사 품질등급제 A등급을 받으며, 품질향상과 가격 및 기술경쟁력 확보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 받았다.

  이날 획득 한 품질 인증서는 2019년 1월부터 2020년 12월까지 2년 동안의 효력을 가지게 된다.

  이날 우수 협력사상을 수상한 대주이엔티 황광수 대표는 “현대의 지속적인 기술지원 및 품질지도, 협업성과에 대해 감사를 전한다”며, “앞으로도 경쟁력 확보를 위해 자체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으며, 현대엘리베이터와의 지속적인 동반성장이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아름다운 그들 > 시선집중 대주·K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선집중 대주·KC  (0) 2019.08.28
시선집중 대주·KC  (0) 2019.06.27
시선집중 대주ㆍKC  (0) 2019.02.26
시선집중 대주ㆍKC  (0) 2018.12.31
시선집중 대주ㆍKC  (0) 2018.10.25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