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nuar

2022년 1월호

아름다운 그들/With U 2019. 6. 27. 13:29

● 케이씨, 노사 문화의 밤 개최

 

 

  5월 29일 케이씨는 가정의 날을 맞아 임직원 가족들을 초청하여 영화를 관람하는 ‘KC 노사 문화의 밤’행사를 개최하였다.

  ‘KC 노사 문화의 밤’은 노사파트너십 프로그램 국고보조금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임직원·가족 등 약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인기 영화 ‘알라딘’을 관람하였다. 이날 행사는 가족과의 좋은 추억을 담을 수 있도록 포토존을 설치하고, 임직원 가족들의 그룹사 이해를 돕기 위해 영화 상영 전 그룹 홍보동영상 시청을 가졌다. 끝으로 영화 관람 후에는 치맥타임(치킨&맥주)을 즐기며 무사히 행사를 마쳤다.

  이날 케이씨 노·사 대표는 “노·사뿐만이 아니라 가족들 모두가 함께하는 뜻깊은 화합의 장이 잘 마무리되어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이런 자리를 자주 만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대주·KC, 2019 인사노무 교육 실시

 

 

  5월 13일 경영지원본부는 각 사업부의 인사노무관리사항을 점검하고 대응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전 계열사 인사노무 담당자 36명을 대상으로 철구사업부 당진공장 2층 회의실에서 ‘2019년 인사노무 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번 교육은 2019년 개정된 주요 노동정책 사항에 대한 설명과 산업안전보건법에 대한 교육, 인사관리(근무평가) 시스템에 대한 설명 순으로 진행되었다.

  인사 담당자는 “이번 교육을 통해 개정된 주요 노동정책에 대한 충분한 이해를 바탕으로, 실무에 맞는 효율적인 인사관리에 많은 도움이 되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전문 교육으로 담당자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업무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드리겠다”고 밝혔다.

 

 

● 대주코레스 2공장, 협력사 단합대회 개최

 

 

  5월 1일 대주코레스 2공장은 화합과 친목을 도모하기 위해 생강골공원에서 협력사 단합대회를 실시하였다.

  단합대회는 대주코레스 2공장 전 임직원은 물론, 협력사 및 가족을 초청하여 약 12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대하게 진행되었다. 축구, 족구, 농구 등 다양한 경기를 통해 그 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함은 물론 팀워크를 다지는 계기가 되었다. 특히, 피크닉 이벤트 및 경품 추첨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참가자 모두가 웃고 즐기는 잔치 분위기 속에서 영예의 경품 추첨 1등은 박천상 조장이 차지하며, 경품을 증정받았다.

  대주코레스 2공장 직원들은 “단합대회를 통해 사무실에서 벗어나 스트레스도 날려버리고 동료들 간 친목을 도모할 수 있어 유익한 시간이 되었다”고 입을 모았다.

 

 

● 대주·KC 본사 시설관리팀, 단합회로 ‘힐링 여행

 

 

  5월 1일 대주·KC 본사 시설관리팀은 여행을 통한 재충전 및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단합 여행을 진행하였다.

  이날 시설관리팀은 높이 15m, 길이 286m에 달하는 장항 스카이워크와 서천 국립생태원, 서해 바닷길의 중심인 군산 선유도 둘레길을 트래킹 하며, 자연과 함께 힐링하는 시간을 가졌다.

  직원들은 “이번 단합회는 동료들과 함께 땀 흘리고 동료애를 다질 수 있는 뜻깊은 여행이 되었다”며, “더 나아가 지친 몸과 마음에 휴식을 주는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아름다운 그들 > With U' 카테고리의 다른 글

With U  (0) 2019.10.29
With U  (0) 2019.08.28
With U  (0) 2019.04.29
With U  (0) 2019.02.26
With U  (0) 2018.12.31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