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nuar

2022년 1월호

아름다운 그들/With U 2019. 2. 26. 09:26

● 필름사업부, 온라인쇼핑몰 오픈

 

 

  2월 말 케이씨 필름사업부는 수축필름 온라인 쇼핑몰을 정식 오픈하였다. 앞으로 온라인 쇼핑몰을 이용하여 도매업자는 물론 일반 소비자들도 직구입을 통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기능성 9축 수축필름을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필름사업부에서 9층 공압출과 3단 버블공정에 성공하여 개발한 ‘DiaPak’상품은 국내 최초 유해물질 없는 친환경 식품 포장용 제품으로 냉장식품의 장기 보관성과 유통 안정성을 강화시킴으로써 포장필름의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 쇼핑몰 바로가기(https://smartstore.naver.com/daejookc_film)



● 대주·KC, 2019 신년 해맞이 행사 개최

 

 

  1월 1일 대주·KC 임직원 40여 명은 기해년 새해를 맞아 인천본사 옥상에서 해맞이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날 행사는 신년 소원 기도, 사가 제창, 소망풍선 날리기 순으로 진행되었다. 박주봉 회장과 임직원들은 새해 첫 일출을 보며 힘찬 함성과 동시에 가정의 안녕과 건강, 대주·KC의 무재해 안전기원과 목표 초과 달성을 기원하는 등의 새해 소망을 풍선에 담아 하늘로 날려보내며, 굳은 의지를 다졌다.



● 물류사업부 독고건 과장, 2018 해양수산 유공자 표창 수상

 

  대주중공업 물류사업부 인천지점 독고건 과장은 해양수산 업무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해 12월 31일 인천지방해양수산청장 표창을 수여받았다.

  인천해수청은 매년 해양수산업무 수행에 크게 공헌한 해양항만 종사자를 발굴 및 표창하여 그간의 노고를 격려하고 있다.

  이날 수상한 독고건 과장은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받은 상인만큼 책임감과 투철한 사명감을 가지고 해양수산 발전에 이바지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물류사업부 제철지점, 안전결의대회 개최

 

 

  1월 9일 대주중공업 물류사업부 제철지점은 안전보건관리체계 강화 및 사업장 안전사고 예방을 위하여 원료2야드장內 정비고에서 초청 인사를 포함한 제철지점 임직원 약 60명이 참석한 가운데 안전결의대회를 개최하였다.

  결의대회는 결의문 낭독을 시작으로 나의 안전다짐 제창, 경인지사장의 격려사,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되었다. 또한, 안전을 최우선 핵심과제로 안전관리 활동을 강화한 결과 무재해 2배수에 달성하여 직원들에게 기념품을 배포하였다. 제철지점은 기록판 운영을 통한 목표달성, 분기별 안전캠페인 실시, 작업장 일일 안전 순찰, 월 1회 간호사 방문 건강상담 등의 안전관리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날 경인지사장은 “안전은 수백 번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는 중요한 문제로 제철지점의 모든 임직원들이 안전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안전마인드 확립을 통해 재해 없는 사업장을 만들기 위해 일선에서 최선을 다할 것”을 당부하였다.



● 대주정공 홈페이지 모바일 버전 구축

 

 

  지난 2월 대주·KC는 대주정공 홈페이지 모바일 버전을 신규 개발하였다. 다양한 모바일 스마트기기를 사용하는 추세에 발맞춰,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스마트폰과 태블릿 등 홈페이지에 접속하는 디바이스에 따라 화면 크기, 레이아웃, 해상도 등이 자동으로 최적화되는 ‘반응형 웹페이지’로 구축되었다. 이에 모든 기기에서 손쉽고 편안하게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다.

  홈페이지 개발 담당자는 “반응형 홈페이지 구축을 통해 대주·KC에 관심 있는 관계자들이 이전보다 편리하게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사용자 중심의 개발을 통해 사용자 만족도 및 편의성을 향상시킴을 물론, 기업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제고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아름다운 그들 > With U' 카테고리의 다른 글

With U  (0) 2019.06.27
With U  (0) 2019.04.29
With U  (0) 2018.12.31
With U  (0) 2018.10.25
With U  (0) 2018.09.17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