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nuar

2022년 1월호

 

새해가 밝았습니다! 신년모임장소를 아직 못 정하셨다고요? 매번 똑같은 신년모임장소가 지겨우시다고요? 특별한 신년회 장소를 찾고 있으시다면 이곳을 추천해드립니다. 연인, 가족, 지인들과 평생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언제나 옳은 맛을 느낄 수 있는 ‘대어초밥’ 맛집을 소개 하겠습니다.



 

이번 여러분께 소개해드릴 맛집은 대구 수성구 들안길에 위치한 30년 전통의 일식요리 전문점 ‘대어초밥’집인데요. 원목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 실내는 전체적으로 따뜻한 느낌을 줍니다. 실내는 물론이고 외경 역시 조경이 잘되어있어 고급스럽고 편안함 느낌을 주는데요. 연인, 가족 또는 지인들과 좋은 식사자리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곳은 프라이버시가 보장될 수 있도록 밀폐식 룸이 짜여져 있습니다.



 

우선 예약한 방으로 들어갈게요. 좌식으로 되어있고 탁자 아래에 공간이 있어 다리를 내리고 먹을 수 있습니다. 3인 한상으로 알찬 코스. 광어,도미,도다리 회가 메인으로 참치회, 대게와 해산물을 함께 먹는 기회에 회 친구 소주도 함께 했답니다. 이곳의 또 하나의 자랑거리는 다양한 밑반찬인데요. 죽과 수프, 땅콩, 콩, 은행알, 멍게, 해삼, 전목, 메로구이, 튀김, 참치, 마끼, 산낙지, 송이구이, 게 등 무려 30여종이 가까운 밑반찬이 나옵니다. 양보다 질이라고요? 맛 또한 실망시키지 않습니다. 메인 회를 먹기 전 고소한 전복죽을 시작으로 허기를 달래어 음식의 기대감을 높여 주는데요.



 

 

대게와 문어, 신선한 전복의 자태, 멍게, 소라의 싱싱한해산물. 도톰한 참치뱃살과 함께 시원하게 퍼지는 그 맛, 제일 부드럽고 담백한 맛입니다. 버섯한우 구이, 각종 밑반찬과 새우튀김이 겉절이로 나와 심심함까지 달래어 주었답니다. 그밖에 매운탕과 생선구이도 함께 나와 눈과 입을 즐겁게 해준 그런 음식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도톰한 살의 회를 맛 보신적 있으신가요? 한입 한입 야금 먹어버리고 싶은 맛이네요. 회는 단백질이 풍부한 불포화지방산 저칼로리 음식으로 성인병을 예방하고, 항산화작용으로 피부를 좋게 한다는 점 모두 알고 계시죠? 이곳에 와서 음식을 즐겨본 결과 깔끔한 음식은 물론이고 룸식이라 조용해 좋은 만남을 가지기에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이곳에는 대연회장도 마련되어 있어 단체로 오기에도 아주 좋을 것 같은데요. 지난해, 감사함을 전하고 싶은 분들께, 올 한해 함께할 인연, 가족과 푸짐한 신년을 함께 보내는 것은 어떨까요?





'생활속 대주·KC > 팔도 맛 기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팔도 맛 기행  (0) 2018.09.11
팔도 맛 기행  (0) 2018.09.11
팔도 맛 기행  (0) 2018.09.11
팔도 맛 기행  (0) 2018.09.11
팔도 맛 기행  (0) 2018.09.10

설정